지금이 10월이고 현재 메이저 리그 야구의 포스트시즌이 진행 중이기 때문에 MBL중계가 사용할 수 있는 또는 , 모두를 위한 멋진 포스트시즌 경험을 홍보합니다. 저는 게임을 개선할 수 있는 많은 시나리오가 있다고 굳게 믿습니다. 그 중 세 가지 시나리오를 여러분과 공유하고 각 시나리오의 장단점도 공유하겠습니다. 또한 이 게시물을 읽기 전에는 이미 알지 못했던 메이저 리그 야구에 대한 역사와 사실을 배울 수도 있습니다.
먼저, 메이저 리그 베이스볼의 현재 포스트시즌 형식에 대해 논의해 봅시다.
현재 메이저리그는 년 선수 파업 이후 개편된 새로운 ‘디비전 플레이 규칙’에 따라 운영되고 있으며 각 리그에는 동부, 서부 및 중부 디비전의 3개 디비전이 있다고 명시되어 있습니다. 정규시즌 종료 후 각 디비전 승패 1위 팀이 플레이오프에 진출하며, 와일드카드 1개 팀(승패하지 못한 모든 팀 중 각 리그 승패 1위 팀) 디비전 타이틀)이 플레이오프에서 경쟁하게 됩니다. 현재 MLB 플레이오프는 디비전 시리즈(5전 4선승), 리그 챔피언십 시리즈(7전), 월드 시리즈(7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1번 시드(정규 시즌 최고 기록을 보유한 디비전 챔피언)는 4번 시드(와일드 카드)를, 2번 시드(2위 기록을 보유한 디비전 챔피언)는 3번 시드(3위 디비전 챔피언)를 플레이합니다. 최고 기록) 초기 디비전 시리즈에서. 각 리그에 2개씩, 총 4개의 디비전 시리즈가 진행됩니다. 각 디비전 시리즈의 승자는 해당 리그의 챔피언십 시리즈에서 서로 경쟁하게 됩니다. 각 리그에서 하나씩 총 2개의 리그 챔피언십 시리즈가 진행됩니다. 각 시리즈의 우승자는 경쟁하는 리그에 따라 내셔널 리그 챔피언 또는 아메리칸 리그 챔피언으로 선정됩니다. 각각은 월드 시리즈에서 각자의 리그를 대표하게 됩니다. 월드 시리즈 우승자는 야구 세계 챔피언으로 선정됩니다.
또한 메이저 리그 베이스볼이 각 시리즈의 특정 게임을 주최할 팀을 결정하는 방법과 각 팀이 주최하는 게임 수를 궁금해할 것입니다. 홈 필드 이점은 엄격하게 정규 시즌 기록을 기반으로 하지만 이는 디비전 시리즈와 리그 챔피언십 시리즈에서만 적용됩니다. 플레이오프에 진출하는 각 리그의 1번 시드는 전체 리그 플레이오프에서 홈 필드 이점을 확보했습니다. 디비전 시리즈 경기 후 1번 시드가 탈락하면 와일드 카드가 아닌 차순위 팀이 리그 챔피언십 시리즈에서 홈 필드 이점을 갖게 됩니다. 와일드 카드 팀은 리그 플레이오프 동안 홈 필드 우위를 점할 수 없습니다. 일반적으로 각 디비전 시리즈의 팀은 2-2-1 형식을 따르지만(홈 필드 이점이 있는 팀이 처음 두 게임을 주최하고 필요한 경우 시리즈의 마지막 게임을 주최함), 이는 경기 기간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상위 시드 팀이 플레이하기로 선택한 시리즈(각 시리즈의 상위 시드 팀은 시리즈의 게임이 진행되는 기간을 결정할 수 있음). 예를 들어, 상위 시드는 6일 동안 총 5게임 또는 8일 동안 총 5게임 동안 시리즈를 플레이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 선택은 궁극적으로 메이저 리그 야구의 재량에 따라 시리즈의 형식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리그 챔피언십 시리즈는 항상 2-3-2 형식을 따릅니다(홈 필드 이점이 있는 팀이 처음 두 게임을 주최하고 필요한 경우 마지막 두 게임을 주최합니다.) 또한 팀이 경기하지 않는 날은 메이저 리그 야구에서 결정합니다. 다시 말하지만, 와일드 카드가 아닌 최고의 정규 시즌 기록을 보유한 팀이 LCS의 홈 필드 이점을 갖게 됩니다.